2****

5점

안녕하세요, 저는 새티스파이어 미니를 산 성생님의 제자입니다. 😂 일단 저의 자기위로 연대기를 말해보자면 솔직히 말할 것도 없이 저는 제 손으로만 저를 위로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sns에서 성생님을 만나뵈었고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처음 사는 반려기구기도 하고, 정말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거니까요. 처음은 늘 인상이 깊으니까 더욱 더 그랬습니다. 생애 처음으로 반려기구를 사용한 후기는..., 고민은 해보시되 빠른 시일내에 사길 바란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미니 친구는 이름은 비록 "미니"지만 생각 의외로 진동이 강합니다. 그런데 강한 진동에 비해 막 아프고 싫은 진동이 아닌 부드럽고 기분이 좋아지는 진동입니다. 또한 이 친구는 삽입형 바이브레이터예요. 그래서 기분이 좋아지면 삽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클리토리스로 자기위로를 했던 시간이 길어서 아직은 클리토리스를 자극하여 하는 위로가 좋지만 간혹, 정말 간혹 삽입하고 싶은 날이 있어서 삽입형으로 사봤는데 길이나 굵기, 크기 모두 초입자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저같은 초입자 분들도 꼭 사봤으면 좋겠어요. 손으로 하는 것도 물론 좋지만 저는 사기 전과 후의 느낌과 그 진동 때문에 이 기구를 쓸 것 같아요. 


요약 : 1) 미니 치고는 진동이 강하다.

          2) 그렇지만 그 진동이 기분 나쁜 진동은 아님.

          3)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 길이, 굵기이다.

          4) 손으로도 좋지만 사기 전과 후의 느낌이 확연히 달라서                     이 기구를 애용할 것이다.


성생님의 모토와 친절하신 것까지 모두 정말 보건 선생님께서 자위 기구를 어떻게, 기분 좋게, 안전하게 쓸 수 있는지 가르쳐 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모두 성생님을 애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새티스파이어 미니 후기 글이었습니다‼️

  • 2022-04-15 성생님
    안녕하세요 성생님입니다~!
    첫 성인용품의 리뷰를 너무나 정성스럽게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새티스파이어 미니는 이름과 달리 진동, 삽입 모두 가능해서
    첫 성인용품에 안성맞춤이에요. 만족하셨다니 저도 기뻐요!
    사진 리뷰 적립금 적립해 드렸습니다!
    다음에 방문하실 때 활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스팸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평점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관리자답변보기

/ byte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